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고객센터

고객센터 이용안내

070-4245-9225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6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seaman0253@naver.com

Q.
이벤트/쿠폰/적립금 문의
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A.

    쿠폰은 상품 결제 페이지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 페이지 내의 할인/부가결제 섹션에서 원하는 쿠폰을 적용하여 주세요.


Q.
이벤트/쿠폰/적립금 문의
발급 받은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A.

    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쇼핑정보 - 쿠폰 내역 페이지에서 보유하신 쿠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Q.
취소/반품/교환/환불 문의
상품 반품/교환 진행 시,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
    A.

   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 사항은 왕복 택배비가 고객 부담입니다.
    ※ 반품 시에는 판매자와 사전 협의하여 반품되어야 하며, 미 협의로 인한 반품은 고객님이 원물비용 및 왕복배송비용을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. 


Q.
취소/반품/교환/환불 문의
상품 반품/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.

    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 페이지에서 반품하고 싶은 주문 건의 '반품신청' 혹은 '교환신청' 버튼을 클릭해 반품/교환 사유를 입력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※ 제품특성상 출고 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상품이 본래 상태를 유지할 경우에만 가능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.
    ※ 주소불명, 수취인부재, 연락두절, 단순 수취거부 등으로 인한 반송일 경우 원물비용 및 왕복택배비를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※ 주문 전 꼭 배송정보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Q.
주문/결제/배송 문의
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.

    평일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은 다음날 제품이 출고됩니다.
    ※ 상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하여 토요일과 공휴일 전날에는 상품이 출고되지 않습니다.
    ※ 금요일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은 다음 주 월요일에 출고됩니다.
    ※ 상품도착시간은 택배로 발송되므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 (오전 중 배송요망, 지정시간까지 도착 요망 등은 지정할 수 없습니다.)


Q.
주문/결제/배송 문의
주문 내역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    A.

    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 페이지에서 전체 주문 내역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Q.
주문/결제/배송 문의
주문 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
    A.

   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 
    ※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에 한하여 신선식품은 배송되지 않습니다.
    ※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배송가능한 상품인 경우, 별도의 추가 배송비(비용은 지역에 따라 다름)가 발생되며 입금 확인 후 출고됩니다. 


Q.
회원 정보 문의
아이디,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.
    A.

    로그인 페이지 내 '아이디 찾기' 혹은 '비밀번호 찾기' 버튼을 통해 각각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.


Q.
회원 정보 문의
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
    A.

    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- 회원 정보 수정 페이지에서 각종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
Q.
회원 가입/탈퇴 문의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.

    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- 회원 정보 수정 페이지 하단의 '회원탈퇴' 버튼을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 (탈퇴 시, 보유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.)


갤러리 + MORE

SEARCH
검색
  • 고객센터

    070-4245-9225

    평일 오전 10:00 ~ 오후 6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    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    E-mail : seaman0253@naver.com

    계좌안내

    농협 301-0147-7358-71

    우리은행 1002-649-574658

    수협 0010-7271-0253

    예금주 : 김대성